HOME LOGIN SITEMAP ENGLISH
 
 
> 새소식 > 학사공지

학-사-공-지-

 
종합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조정 안내 게시물 정보
설명

제목,날짜,조회수,담당부서,담당자 등의 정보 제공

종합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조정 안내
17.04.20 2841
교무팀 ☎ 910-4060 이은영

묶음 개체입니다.

종합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을 다음과 같이 조정하여 운영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1. 조정 내역

구분

현행

조정

운영시간

9~ 18

? 점심시간 운영

9~ 12/ 13~ 17

? 점심시간(12~13) 미운영

? 17시 이후 미운영

2. 시행 일자 : 2017515일 부터 

3. 안내 사항

. 교직원 증명(재직증명, 강의경력증명) 및 학생증명 발급은 인터넷 증명발급 서비스를

       이용하여 24시간 발급이 가능합니다.

. 신분증(교직원 신분증, 학생증) 발급, 재발급을 원하실 경우 운영시간 중에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7. 4. 20.

 

묶음 개체입니다.

 

목록으로 가기 스크랩하기
학사공지 목록
설명

번호,제목,담당부서,날짜 포함

번호 제목 담당부서 날짜
3641 2017년도 하계(제47차) 대학생을 위한 외교부 워크숍 안내 새글 학생지원팀 17.06.28
3640 2017-2학기 휴학신청 안내 교무팀 17.06.28
3639 2017-2학기 복학신청 안내 교무팀 17.06.28
3638 2017학년도 글로벌 리더십 해외연수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공고 학생지원팀 17.06.27
3637 2016학년도 후기 졸업심사대상자 졸업연기 신청 안내 교무팀 17.06.26
종합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조정 안내 17.04.20
3599 2017-1학기 다전공 신청 안내 교무팀 17.04.19
3598 2017-1학기 제1전공 변경신청 안내 교무팀 17.04.19
3597 2017-1학기 제1전공 신청 안내 교무팀 17.04.19
3596 2017학년도 졸업앨범 촬영 안내(4학년∼5학년) 졸업준비위원회 17.04.19
3595 2017년 커뮤니티 매핑 데이 참가 안내 북악인성교육센터 17.04.18